뉴스스콜

순천시, 8월의 마지막 밤... 여름밤 행사 개최

고소현 | 기사입력 2024/08/27 [14:36]

순천시, 8월의 마지막 밤... 여름밤 행사 개최

고소현 | 입력 : 2024/08/27 [14:36]

 

 

▲ 오천그린광장&그린아일랜드에서 펼쳐지는 캠핑ㆍ비어(beer) 행사 포스터



순천시8월의 마지막 밤, 특별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캠핑으로 그린 아일랜드행사와 2024 순천 비어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캠핑뿐만 아니라 비어(Beer)요가·새벽어싱·마술쇼·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참여자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12일간 그린아일랜드에서 개최되는 캠핑 행사는 72사이트 규모로 예약 개시와 동시에 매진될 정도로 참가자들의 열기가 뜨거웠다.

 

오는 31일 오천그린광장에서 열리는 2024 순천 비어페스타는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라디오 사연·이벤트어쿠스틱·EDM 공연·영화 하이재킹 상영 등 볼거리를 제공하고 디지털 타투·리유저블컵 데코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오천 상가번영회의 후원으로 두 행사장에 마련된 3개의 배달존으로 치킨을 주문할 시 배달비가 무료로 순심이 로터리, 오천그린광장 주차장과 화장실 부근에 조성된 배달존으로 참여업체에 전화 주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참가비의 일부를 순천사랑상품권으로 환원하고 행사 전 지역 상인회와 협의하는 등 관광객과 지역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여름의 마지막 밤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