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비축기지, 2024 탱크예술제 <미래를 그리다> 개최문화비축기지, 10.11.(금)~13.(일)까지 3일간, [2024 탱크예술제-미래를 그리다] 개최
서울시는 문화예술 특화공원인 문화비축기지에서 2024년 10월 11일(금)부터 10월 13일(일)까지 3일간 <2024 탱크예술제:미래를 그리다>를 통해 특별한 예술적 경험을 선사한다.
올해의 예술제 주제는 ‘미래를 그리다’로, 과거 석유탱크부터 현재 예술 전시 공원, 그리고 미래로 이어 지는 시간의 흐름을 담고 있는 문화비축기지의 상징성을 반영한다.
시민들은 강연, 전시, 공연, 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을 통해 예술가들과 직접 소통하며, 각 탱크는 주제에 맞는 이야기와 전시로 구성된다.
각 전시는 고유의 주제를 바탕으로 미래를 탐구하며, 관람객들에게 예술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특별한 경 험을 선사한다.
모든 전시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일부 전시는 3일간의 예술제가 끝난 후에 도 11월 3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문화비축기지 산책로 등 야외공간에서는 체험 부스,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은 10월 1일 10시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선착 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뉴스스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