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한 달 동안 서울이 게임판이 됩니다. 주인공은 당신!10.21(월)부터 4주간 <서울마불> 앱에서 매주 시크릿코스와 미션 공개
서울시가 앞으로 한 달 동안 서울 시민들의 놀거리와 건강을 책임진다. 가족, 연인과 또는 혼자서 주말에 무 엇을 해야 할지 고민 중이었다면 지금 바로 <서울마불>을 다운 받으면 된다.
서울 전체를 게임판으로 삼고, 랜드마크와 숨은 명소를 따라 미션을 해결하는 <서울마불>은 10월 21일 월 요일부터 4주간 순차적으로 총 4개의 테마를 공개한다.
<서울마불>은 시작 장소만 공개하고 게임 속 이야기를 따라 진행하기 때문에 어디로 이동할지 모른다는 ‘기 대감’과 ‘재미’를 함께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각 테마별로 평균 1.5km를 이동해 평균 2천보 이상을 걸을 수 있으니, 서울 시민의 ‘건강’ 또한 놓치지 않는 알짜 콘텐츠라 할 수 있다.
또한 ‘서울 곳곳에 잠들어 있는 해치&소울프렌즈를 현실로 소환한다’는 세계관이 각 테마 속에 녹아들어 있 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시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DDP 디자인 스토어에서 현장 인증을 통해 해치&소울프 렌즈 봉제키링 5종 세트를 지급한다.
김홍찬 홍보담당관은 “걷고, 보고, 게임하며 자연스럽게 서울 시정을 체험할 수 있는 ‘매력도시 서울의 대표 적 테마 상품’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뉴스스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